진로정보센터 운영(2008) : 커리어넷을 통한 사이버 상담 서비스 제공
- Table Of Contents
- 요 약
제1장 서 론
제1절 사업의 필요성 및 목적 1
제2절 주요 사업 내용 2
제2장 사이버 진로상담 서비스 운영
제1절 사이버 진로상담 운영 체계 5
제2절 사이버 진로상담 운영 실적 8
제3절 사이버 진로상담 유사 검색어 분석 16
제4절 사이버 진로상담 만족도 조사 21
제3장 사이버 진로상담 슈퍼비전 시스템 구축
제1절 사이버 진로상담 슈퍼비전 운영 29
제2절 사이버 진로상담 슈퍼비전 시스템 재개편 31
제4장 지역 사이버 진로상담 전문가 지원
제1절 사이버 진로상담 슈퍼비전 워크숍 운영 39
제2절 사이버 진로상담자 대상 연수 및 강의 지원 47
제3절 사이버 진로상담 슈퍼비전 동영상 탑재 48
제5장 요약 및 향후 운영 방안
제1절 사업성과 요약 53
제2절 향후 운영 방안 55
<부록 1> 사이버 진로상담 슈퍼비전 워크숍 사례 및 슈퍼비전 59
<부록 2> 2007~2008년 사이버 진로상담 슈퍼비전 워크숍 수료자 명단 137
- Publisher
- 한국직업능력개발원
- Citation
- 임언. (2008-12-31). 진로정보센터 운영(2008) : 커리어넷을 통한 사이버 상담 서비스 제공.
- Type
- Research Report
-
Appears in Collections:
- 연구보고서 > II. 수탁보고서 (1997~현재)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