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꿈과 만나다 : 애니메이션분야

Metadata Downloads
Alternative Title
2014 커리어패스 사례집
Author(s)
손유미송창용진미석신민정양성은양정은이윤진
Publication Year
2014-12-31
Created
2016-02-22
URI
https://www.krivet.re.kr/repository/handle/202405/3445
Table Of Contents
● 01 상상은 그림이 되고, 그림은 살아 움직이는 배우가 된다
- 진종현 덱스터디지털 CG 애니메이터 07
● 02 세상에 하고 싶은 이야기를 재미로 포장하여 전한다
- 맹주공 애니메이션 ‘라바’ 감독 19
● 03 달력에 그렸던 수많은 낙서로 이룬 디자이너의 꿈
- 이만중 ‘라바’ 캐릭터 디자이너 29
● 04 사물에 대한 관찰력이 애니메이터의 기본
- 이대현 레드로버 애니메이션 팀장 41
● 05 성공할 확률이 높아진 애니메이션 산업
- 김강덕 알지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대표 53
● 06 우수한 콘텐츠를 많이 보고 들으며 경험하세요
- 원종익 시나리오작가 67
● 07 벼랑 끝까지 가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뚝심
- 이우진 아이코닉스 콘텐츠개발팀 팀장 77
● 08 지금이 아니면 안 되기에 오늘도 애니메이션을 만든다
- 장형윤 애니메이션 감독 89
Publisher
한국직업능력개발원, 교육부
Citation
손유미. (2014-12-31). 나의 꿈과 만나다 : 애니메이션분야.
Type
Book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자료 및 Paper > I. 연구자료 (1997~현재)
Files in This Item:

SNS Share

  • qrcode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