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아존중감 증진 활동을 기반으로 자신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형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대인관계 및의사소통 역량 등 사회적 역량을 개발하고자 함.
Table Of Contents
● SCEP-F2 A1 한번 해보자!_4 가. 학습지도안 SCEP-F2 A1 한 번 해보자!_4 나. 활동지 SCEP-F2 A1 한 번 해보자!_6 ● SCEP-F2 A2 세 가지 좋은 일_8 가. 학습지도안 세 가지 좋은 일_8 나. 활동지 SCEP-F2 A2 세 가지 좋은 일_11 ● SCEP-F2 A3 ‘다름’에 대한 이해 존중_12 가. 학습지도안 SCEP-F2 A3 ‘다름’에 대한 이해와 존중_12 나. 활동지 SCEP-F2 A3 ‘다름’에 대한 이해와 존중_15 ● SCEP-F2 A4 나 전달법_18 가. 학습지도안 SCEP-F2 A4 나 전달법_18 나. 활동지 SCEP-F2 A4 나 전달법_21 ● SCEP-F2 A5 상상나무 그리기와 이야기 전달_22 가. 학습지도안 SCEP-F2 A5 상상 나무 그리기와 이야기 전달_22 나. 활동지 SCEP-F2 A5 상상 나무 그리기와 이야기 전달_24 ● SCEP-F2 A6 눈으로 말해요_29 가. 학습 지도안 SCEP-F2 A6 눈으로 말해요_29 나. 활동지 SCEP-F2 A6 눈으로 말해요_31
Publisher
한국직업능력개발원, 교육부
Citation
진미석. (2014-12-20). (SCEP-F2) 나·우리 프로그램. 자유학기제를 위한 SC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