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개발 동향 | 정책동향] 참여정부의 직업교육 정책 동향 : 실업계 특성화고교 확대 및 지원주체 다원화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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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이병욱
Publication Year
2005-03-31
Created
2005-03-31
URI
https://www.krivet.re.kr/repository/handle/202405/8285
Abstract
참여정부의 직업교육 정책방향은 첫째 '교육과정의 다양화, 수업연한의 유연화' 둘째 '운영주체의 다원화' 이다.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 직업교육 정책 방향과 관련된 동향을 실행 계획과 관련 사례를 중심으로 살펴보고자 한다.

참여정부의 직업교육 정책 개요
'특성화 고등학교'의 확대
지원 주체의 다원화 사례
기대효과
Publisher
한국직업능력연구원
Type
Other
Appears in Collections:
연속간행물 > II. THE HRD REVIEW (2004~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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