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개발 동향 | 정책동향] 참여정부의 직업교육 정책 동향 : 실업계 특성화고교 확대 및 지원주체 다원화 사례를 중심으로
- Author(s)
- 이병욱
- Publication Year
- 2005-03-31
- Created
- 2005-03-31
- URI
- https://www.krivet.re.kr/repository/handle/202405/8285
- Abstract
- 참여정부의 직업교육 정책방향은 첫째 '교육과정의 다양화, 수업연한의 유연화' 둘째 '운영주체의 다원화' 이다.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 직업교육 정책 방향과 관련된 동향을 실행 계획과 관련 사례를 중심으로 살펴보고자 한다.
참여정부의 직업교육 정책 개요
'특성화 고등학교'의 확대
지원 주체의 다원화 사례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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