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정보센터 운영(2005): 상담서비스 제공
- Table Of Contents
- 요 약
제1장 서 론
제1절 사업의 필요성 및 목적 1
제2절 주요 내용 및 추진 전략 2
제2장 사이버상담 서비스
제1절 사이버상담의 원칙 5
제2절 사이버상담 운영 체제 11
제3절 사이버상담 운영 실적 15
제4절 사이버상담 만족도 조사 20
제3장 전화상담 서비스
제1절 전화상담 운영 원칙 33
제2절 전화상담 운영 실적 34
제4장 집단 진로탐색 프로그램 운영
제1절 집단 진로탐색 프로그램 운영의 개요 39
제2절 진로탐색 프로그램의 실제 41
제5장 사이버 진로상담 사례집 제작 및 사례 비교분석
제1절 사이버 진로상담 사례집 제작 53
제2절 사례 비교분석 59
제6장 요약 및 향후 운영 방안
제1절 사업 성과 요약 73
제2절 향후 운영 방안 75
<부록 1> 진로상담 사례연구 결과 보고서 모음: 1~7회기 79
<부록 2> 상담 만족도 자유 응답 의견 92
<부록 3> 직업정보 탐색 활동: 직업설명 카드 108
<부록 4> 진로계획 활동: 나의 희망직업 109
- Publisher
- 한국직업능력개발원
- Citation
- 임언. (2005-12-31). 진로정보센터 운영(2005): 상담서비스 제공.
- Type
- Book
-
Appears in Collections:
- 연구자료 및 Paper > I. 연구자료 (1997~현재)
- Files in This Item:
-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