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직업계고 교육과정 개정 각론 시안 개발 연구: 전문 공통 과목
- Table Of Contents
- 요 약
제1장 서 론_1
제1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3
제2절 연구의 내용 및 방법 5
제2장 전문 공통 과목 각론 개발 지침 및 개발 단계별 의견 수렴_13
제1절 전문 공통 과목 각론 개발 지침 15
제2절 전문 공통 과목 각론 개발 단계별 의견 수렴 29
제3절 전문 공통 과목 개정 및 적용에 관한 인식 및 요구 분석 87
제3장 전문 공통 과목의 각론 시안_111
제1절 ‘성공적인 직업 생활’ 과목의 각론 시안 113
제2절 ‘노동 인권과 산업 안전 보건’ 과목의 각론 시안 125
제3절 ‘디지털과 직업 생활’ 과목의 각론 시안 142
제4장 요약 및 제언_155
제1절 요약 157
제2절 제언 160
참고 문헌_164
- Publisher
- 교육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 Citation
- 박동열. (2022-12-31). 2022 직업계고 교육과정 개정 각론 시안 개발 연구: 전문 공통 과목.
- Type
- Research Report
-
Appears in Collections:
- 연구보고서 > II. 수탁보고서 (1997~현재)
- Files in This Item:
-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